DJI 오즈모 포켓3 브이로그 카메라 최상위 포식자 등장

액션4로 액션캠 시장을 평정한 오즈모가 이제 브이로그 카메라까지 평정할 기세입니다. 그냥 좋은 정도가 아니라 대체가 불가능한 제품을 내 놓았는데요. 또 한번의 혁신을 보여준 오즈모 포켓3를 소개합니다.

DJI 오즈모 포켓3

DJI 오즈모 포켓3 최저가 보러가기 (링크)

DJI 오즈모 포켓3 역대급 브이로그 카메라인 이유

브이로그 카메라는 다음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한손 오퍼레이션이 가능 해야한다.

카메라에서 오퍼레이션은 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설정을 조작하는 걸 의미합니다. 우리가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하든, 액션캠을 사용하든 카메라 버튼, 다이얼, 메뉴를 사용해서 노출, 초점, 화이트 밸런스, 화각 등을 조절하지요.

브이로그 카메라에서 이 오퍼레이션을 온전히 한 손으로 할 수 있냐가 가장 중요한데요. 내 일상을 찍는 브이로그에서 카메라맨 없이 혼자 풍경과 자신을 계속 번갈아가면서 찍어야 하는데 양손으로 오퍼레이션을 해야하면 계속 영상의 흐름이 끊기기 마련이죠.

포켓2의 작은 화면에서 아쉬웠던 점을 오즈모 포켓3는 2.5배 더 커진 2인치 화면으로 이 한손 오퍼레이션을 완벽하게 구현해냈습니다. 상황에 따라 가로로 회전하는 카메라 터치 스크린으로 촬영에 필요한 모든 설정이 가능하고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촬영 화면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브이로그 카메라들이 대부분 이런 오퍼레이션 기능을 한손으로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짐벌, 삼각대 같은 보조 장비가 필요했지만 오즈모 포켓3는 기본 구성품 만으로도 한 손으로 모든 촬영과 오퍼레이션이 가능합니다.


포켓3 발열 정말 신기할 정도로 없다

브이로그는 하이라이트를 찍는 숏폼 영상이 아니라, 장시간 이어지는 말 그대로 일상을 보여주는 영상인데요. 그래서 고화질로 영상을 지속 촬영하는 것이 중요하고, 발열 관리는 브이로그 카메라의 필수 덕목입니다. DJI의 발열은 이미 액션3, 액션4에서 경쟁사 고프로를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렸습니다. 그리고 4K 120프레임 촬영을 1시간 지속해도 발열이 50도 이상 올라가지 않는 엄청난 관리 능력은 이번 포켓3에도 그대로 재현됐습니다.

포켓3는 1시간 넘게 4K로 촬영해도 40도 ~ 50도에서 기계 온도가 관리 될 정도로 뛰어난 발열 관리 능력을 보여 줍니다. 한 손으로 돌아 다니며 내가 만들어내는 에피소드에 집중해야 재밌는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데 들고 있는 카메라가 신경 쓰일 정도로 뜨거워진다면, 촬영에 집중이 힘들겠죠. 포켓3가 브이로그 카메라의 최상위 포식자가 된 이유입니다.


포켓3 구매 가이드 이런 분이 사세요

브이로그 촬영이 콘텐츠의 주고, 카메라를 찾고 있다. 그럼 그냥 고민 없이 사시면 됩니다. 포켓2, 액션캠3~4, 고프로 이런거 그냥 쳐다도 보지 마시고 그냥 사시면 됩니다. 한손 촬영으로 이정도 오퍼레이션을 보여주며 4K 60프레임 고화질 촬영이 장시간 가능한 기계는 현존 포켓3가 유일합니다.

브이로그 뿐만 아니라 평소 액션캠을 사용하시는 데 촬영 환경이 와일드하지 않다면 (차량 촬영이나, 아주 고온, 습한 곳에서 촬영, 아웃도어 촬영 등) 포켓3가 가지고 있는 기본 촬영 편의성이 워낙 뛰어나서 추천드립니다.

DJI 오즈모 포켓3

문제는 오즈모 포켓3가 이 정도로 잘나온 덕에 오픈 스토어에서 계속 품절 된다는 점인데요. 실시간으로 재고가 있을 때마다 아래 링크를 최신화 하고 있으니 구매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JI 오즈모 포켓3 최저가 보러가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