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 포터 탱커 백팩 622-79388 모든 면에서 만족하는 이유

요시다 포터 백팩, 올해 일본 엔화가 싸지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상품인데요. 밸런스 좋은 사이즈, 디자인, 고급 진 재질 3박자가 어울리는 요시다 포터 탱커 백팩을 리뷰 합니다.

요시다 포터 탱커 백팩 622-79388 블랙

요시다 탱커 백팩 블랙 최저가 보러가기 (링크)

포터 탱커 백팩의 매력

포터 탱커 백팩 622의 매력은 역시 크기와 디자인입니다. 백팩은 여행용과 데일리가 엄연히 다른데요. 크기가 커질 수록 수납 공간은 늘어나지만 밸런스가 깨지 게 됩니다. 그렇다고 또 디자인에만 너무 충실하면 두 손을 자유롭게 하는 백팩의 실용성이 떨어지는데요. 디자인과 실용성 두 가지의 밸런스 10만원 이하 중저가 백팩에서는 이런 밸런스를 기대하기 힘든 것은 사실입니다.

포터 탱커 백팩의 첫 인상은 ‘생각보다 크고, 사진보다 예쁘다’였습니다. 유튜브 후기나, 상품 페이지에서 봤을 때는 조금 작지 않을까 걱정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작지 않았습니다. 제 맥북이 들어가도 공간이 넉넉 할정도로 백팩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있었고요, 무엇보다 안에 어떤 짐을 넣어도 고급 백팩 특유의 디자인 모양이 흔들리지 않는 게 만족스러웠습니다.

포터 탱커 백팩 생각보다 크다?

포터 백팩을 사기 전에 특히 남자 분들이 많이 걱정하는 포인트 인데요. 크기가 작아서 어른이 중학생 가방을 맨 느낌이 나지 않을까 걱정하십니다. 저는 성인남자이고 보통 맨투맨을 라지를 입을 정도로 체격이 있는 편인데요. 제가 메도 전혀 위화감이 없고 딱 좋은 크기 였습니다. 키가 180이 넘는 분들도 잘 어울리 만한 크기고요, 오히려 여자 분들이 메셨을 때는 살짝 오버 사이즈 느낌이 나면서 귀여운 코디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가장 놀란 건 또 주머니인데요. 이 주모니 포터 백팩 디자인의 정점이죠. 저는 그냥 귀여운 주머니인 줄만 알았는데 생각보다 수납 공간이 큽니다. 저는 휴대용 치약통을 백팩에 항상 챙겨 다니는 데요,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로 수납 공간이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시다 포터 탱커 백팩 622-79388 블랙 넉넉한 수납공간 아주 매력있다


요시다 포터 탱커 백팩 622-79388 블랙 추천

요시다 포터 탱커 백팩의 시그니처 컬러는 세이지 그린입니다. 군용 가방 같으면서도 고급 재질이 내는 오묘한 색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그린과 블랙 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블랙을 결정했습니다. 가방 자체로만 봤을 때는 그린이 더 예쁜데 옷과 코디 시에는 블랙이 가장 코디 하기 좋을 것 같아서요.

블랙을 봤을 때 생각 데로 겨울 자켓, 패딩, 코트 어떤 옷이랑도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었고요, 화사한 여름 반팔티에도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가지고 계신 옷이 조금 어두운 계열이 많으신 분들은 세이지 그린도 코디하기 무난 하실 것 같고요, 자켓 중에 저처럼 레드나 갈색 옷이 많으신 분들은 블랙을 추천드립니다.

요시다 포터 탱커 백팩 622-79388 블랙 어디서나 잘 어울린다

요시다 탱커 백팩 블랙 최저가 보러가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