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9 애플워치 울트라2 핵심비교 가장 쉬운 구매 가이드(사전예약 성공법)

애플워치 워치9, 애플워치 울트라2의 사전예약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이번에 하필 애플워치9과 애플워치 울트라2가 동시에 나오면서 둘 중 어떤 모델을 살지 아직까지 고민 중이신 분이 많은 것으로 압니다. 실사용자 입장에서 두 제품의 가장 중요한 핵심 차이를 비교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에서 두 제품 모두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최대 할인 혜택 링크를 찾지 못하신 분들은 제가 아래 링크에 재고와 할인율이 있는 곳을 항상 최신화 하고 있으니 구매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2 재고 + 최대할인 바로가기(링크)

애플워치9 재고 + 최대할인 바로가기(링크)



애플워치9 vs 애플워치 울트라2 디자인 핵심은 두께

제일먼저 생각하셔야되는 건 디자인입니다. 애플워치는 전자기계이기 전에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애플워치 울트라2는 꽤 두껍습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반팔과 참 잘 어울리는 데요, 가을에 긴팔을 입게 되면 소매 안에 넣기 부담스러운 두께입니다. 겨울 자켓 역시 마찬가지고요. 소매 맵시에 평소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울트라2보다는 애플워치9을 추천드립니다. 애플워치9는 드레스 시계 정도 두께로 겨울 자켓에 쏙 잘들어가는 두께입니다. 애플워치를 특히 처음 사시는 분들이 이점을 많이 간과 하는 데요. 괜히 비싼 돈 주고 샀다가 장롱시계 처럼 쓰지 않으려면 자기 패션 스타일과 잘 맞는지를 먼저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애플워치9는 스테인리스로 제작 되었는데 이게 디자인이 정말 멋있습니다. 아이폰14 프로와 같은 소재로 번쩍 거리는 게 오래되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없어지지 않는 게 장점입니다. 이런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애플워치9으로 가시면 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2는 아이폰15 프로 라인과 같은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이폰15 프로는 워낙 유튜브 같은 매체에서 많이 다루어져서 익숙하실텐데요. 티타늄 소재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울트라2를 추천드립니다.


애플워치9 vs 애플워치 울트라2 성능보다 큰 배터리

애플워치9, 애플워치 울트라2 모두 이번에 새로 개발된 S9 SIP 칩이 들어가서 성능은 둘다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성능도 비슷한데 울트라2를 사는 이유가 뭐냐 바로 배터리입니다. 애플이 밝힌 울트라2의 공식 사용시간은 36시간 절전 모드 사용시 72시간 입니다. 정확히 애플워치9의 2배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플워치9 역시 하루종일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지만 해외에 나가거나 출장을 갈때 2일이나 3일 정도 충전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요즘 워낙 해외여행을 많이 가시고, 큰 배낭을 매야하고 손이 부족한 여행 시 애플워치의 사용성(아이폰을 꺼내지 않고 여러 기능 사용가능)이 정말 유용한데요.이런 점 때문에 72시간 사용시간이 굉장히 매력적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 애플워치 울트라2에는 아이폰15 시리즈에 들어간 액션버튼이 추가 됐는데요. 필요한 어플 기능을 저장해놓고 사용 할 수 있어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당연하지만 울트라2가 애플워치2에 비해 확실히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어느정도 무엇을 살지 정리가 되셨을 것 같습니다. 재고를 잘 찾으셔서 신용카드 잘 체크하고 가장 높은 카드혜택으로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재고와 최고 혜택을 확인하여 최신화하고 있으니 모쪼록 구매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2 재고 + 최대할인 바로가기(링크)

애플워치9 재고 + 최대할인 바로가기(링크)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