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Pro 지금사도 괜찮은 이유(빠른 재고 소진 중)

아이폰15이 출시 되며 시장의 모든 관심이 쏠려있습니다. 새 제품을 출시에 맞춰 사서 쓰는 감성도 좋지만 눈길을 살짝 돌린다면 정말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시점 모든 아이폰 시리즈 중에 아이폰14 Pro 가 가성비 갑이 된 이유를 소개합니다.

아이폰14 Pro 스페이스 블랙 색상 사진


아이폰 15 시리즈 전 상품 재고 + 최대할인(링크)

아이폰14 Pro 120hz 망원카메라를 갖춘 최고 가성비

아이폰14 Pro와 현재 가격이 가장 비슷한 아이폰15 시리즈는 아이폰15입니다. 아이폰15는 다이나믹 아일랜드와 48MP 기본 카메라를 탑재하며 역대 최고 일반 아이폰으로 평가받고 있지만 결국 애플은 애플, 60hz 화면 주사율로 출시 됐습니다. 100만원 이상 고가 스마트폰에서 120hz를 사용하지 못하는 것은 분명 불편한 부분이며 특히 주사율은 역체감이 매우 큰 옵션이기 때문에 이전에 120hz를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많이 불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망원카메라 역시 무시못할 코어 옵션으로 구도를 조금만 만질 수 있는 분들 이라면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올라오는 ‘인생샷’ 촬영이 가능합니다. 3배줌 광학 카메라는 인물을 초점화 한후 배경을 멀게하면 인물에 구도가 확 살아나는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명 ‘여친렌즈’ (여자친구를 찍어주면 좋아하는 렌즈)로 불리기도 하죠.

120hz와 망원카메라는 무시못할 코어옵션으로 이 두가지 옵션을 탑재한 아이폰14 Pro가 최고 가성비가 된 이유입니다.

아이폰14 Pro 가격이 깡패다

위 링크에서 아이폰14 Pro 최저가로 판매 중인 아이폰14 Pro의 가격은 133만원으로 아이폰15 출고가 125만원과 약 8만원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애플은 새 아이폰이 출시 되면 기존 아이폰을 할인율을 높여 빠르게 재고처리 후 단종하는 판매 패턴을 보여왔는데요. 이번 아이폰14 Pro 역시 역대 최저가로 판매 중으로 빠른 재고 소진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폰15 Pro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아이폰15 Pro의 출시가격은 155만원으로 가격 라인이 많이 위로 올라갑니다. 256g 추가 애플케어플러스 까지 생각하면 200만원이 훌쩍 넘는 굉장히 불편한 가격이 되고 말죠.

현실적으로 프로급 모든 옵션을 누릴 수 있으며, 신제품과 출시 시기 차이도 얼마 남지 않은 아이폰14 Pro가 최고 가성비로 꼽히고 있으며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 중이어서 빠른 재고 소진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폰15 출시 후인 10월 13일 이후에는 신품 가격이 공식 출고가 정도로 다시 올라 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 이라면 그 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두 자신의 사용 패턴과 성향을 잘 파악해서 후회없는 아이폰 구매 되시길 응원합니다!


아이폰 15 시리즈 전 상품 재고 + 최대할인(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