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운동 결심 애플워치 S9 내 손목의 PT 선생님

새해에 가장 많이 하는 것이 운동 결심입니다. 개인적으로 3년 넘게 헬스장을 다니고 있는데요. 매년 새해마다 사람들이 꽉 차는 모습은 언제 봐도 신기합니다. 그 많던 사람들이 한달이 지나면 어디로 갔는지 다 사라지는데요. 지인들이 운동 결심을 할 때마다 항상 추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워치 S9


PT 할 돈으로 ‘헬스장 + 애플워치’를 사세요

PT 선생님은 비싼 PT가 끝나면 사라지지만 애플워치는 3년도 너끈히 손목에서 함께합니다. 개인적으로 운동 습관이 들기 전까지 처음 단계에서 애플워치의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요. 애플워치는 단순히 운동 수치를 알려주는 . 것 외에도 사용자가 운동에 ‘중독’ 되게 유도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애플워치는 나의 평균 기록, 최고 기록, 일주일 평균, 월 평균, 데일리, 어제 기록을 다양하게 시각화해서 보여 줍니다. 매일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정말 삼일만 계속해도 기록이 조금씩 느는게 느껴지는데요. 이게 정말 재밌습니다. 매일 레벨업 한다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여러분 사람이 왜 게임에 중독 되는지 아시나요? 바로 레벨업, 장비 같은 것이 시각화해서 보여주기 때문인데요. 케릭터가 강해지는 것에 중독 되듯이 내가 강해지는 것에 중독 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하는 습관이 듭니다.

애플워치 s9 디스플레이 표시

60만원이 가성비인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싼 시계 애플워치

애플워치 S9의 가격은 모델에 따라 다른데 보통 50 ~ 60선입니다. 분명히 비싼 기계이고요 샤오미 미밴드는 말할 것 없고 옆동네 갤럭시 워치와 비교해도 2배 정도는 비싼 시계입니다. 하지만 저는 애플워치가 갤럭시 워치나 다른 스마트 워치에 비해 훨씬 싸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중요한 건 가격 대비 성능인데요. 애플 워치는 일단 터치에서 씹히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갤럭시가 이제는 터치가 아이폰보다 밀린다고 말하는 것도 10년전 이야기이지만 이 1인치도 안되는 작은 소형 스크린에서 미세한 터치감에서는 아직 애플워치가 압승입니다. 써보신 분들은 아시는데요. 힘들게 땀 흘리면서 숨을 헐떡이고 있는데 시계 만질 정신이 어딨나요. 빠르게 어플을 실행하고 다음 동작으로 넘어가야합니다.

애플워치 S9는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디스플레이 터치를 보여주고요, 이번에 새로 추가된 더블 탭 기능으로 대부분 명령을 직접 터치하지 않고 간단하게 엄지와 검지를 두르리는 것만으로도 실행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s9 더블탭 기능


애플워치의 라이벌은 사실 갤럭시나 미밴드가 아니라 다른 클래식 시계들입니다. 아무리 싸도 300만원은 훌쩍 넘고 비싸기는 몇 천만원을 호가하는 시계들 말이죠. 그런 시계들과 비교해도 애플워치 디자인이 꿀리는 것이 있을까요? 디지털 커뮤니티, 시계 커뮤니티를 보면 애매한 시계 사느니 그냥 애플워치를 사라는 말이 많은 이유죠.

애플워치 S9 구매 가이드

애플워치 처음 사시는 분들은 또 일명 ‘줄 질’ 밴드 선택이 또 다른 재미입니다. 저도 한 3개 정도를 돌려서 쓰고 있는데요. 일단 운동 용 하나 일상 용 하나 정도 가지고 있으면 편하다고 생각하시면 좋고요. 운동을 목적으로 사시는 경우가 많을텐디 스포츠 밴드로 일단 사셔서 잘 쓰시다가 밴드가 조금 질릴 때 쯤 취향에 맞는 일반 스트랩을 하나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침 새해라서 아래 링크에서 할인 쿠폰을 주고 있는데요. 또 하루배송을 제공 하고 있어 지금 사시면 바로 내일이나 모래 헬스장에 차고 가실 수 있을겁니다. 다만 이번에 새해라서 그런지 주문이 폭주해서 스포츠 밴드 제품이 품절되고 있네요. 혹시 링크 접속하셔서 아지 재고가 있으면 구매를 서두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애플 워치 S9 스포츠 밴드 최저가 쿠폰할인 하루 배송 바로가기(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