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해외반응 10회차 글로벌 시청자 댓글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10화를 공개하며 중반부를 지나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시간여행을 하는 코다소년 은결을 중심으로 네 주인공의 로맨스가 어울어 지고 있는데요. 진수완 작가의 필력이 역시 명불허전, 이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촘촘한 서사로 밝은 분위기에 웃고있다가 어느새 울고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저에게는 2023년 최애 드라마가 된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글로벌 반응을 소개합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드라마 감동을 그대로(바로가기)


반짝이는 워터멜론 IMDB 평점 9.0/10

IMDB는 영화, 드라마 평점 사이트로 한국으로 치면 왓챠 같은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IMDB의 반짝이는 워터멜론 평점은 무려 10점만점에 9.0으로 높은 평점을 기록 중입니다. 올해 한국 드라마 최고 화제작 이었던 무빙의 평점음 8.5인데요. 비교해보면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정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10회가 공개 됐다는 것을 감안하면 종영까지 높은 평점이 무리없이 유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MyDramaList 8.8/10

MDL(MyDramaList)는 한국 드라마 전문 리뷰 해외 사이트로 1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사이트 입니다. 한국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리뷰하여 매니악한 측면이 있지만 그만큼 K-Drama의 가장 관심있는 글로벌 시청자의 반응을 알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역시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8.8평점을 기록 중으로 매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추천이 가장 높은 리뷰 두 가지를 소개해요.


Jason patrick 반짝이는 워터멜론 리뷰

“개인적”으로 2023년 최고의 K-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개인적으로 캐스트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이 리뷰가 편향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를 시청하는 사람들 대부분의 호평을 보면서, 이 리뷰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토리는 정말 좋습니다. “좋다”고만 말하면 얼마나 좋은지 제대로 나타낼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이 드라마는 오락성뿐만 아니라 실제로 연관할 수 있는 의미가 있는 많은 숨겨진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가장 좋은 대사는 발산이 헤그가 HYC에게 알리지 않고 해왔던 일을 공유하고, 그가 말했을 때 거의 울었다고 말하는 대사입니다.

“나는 그가 빛나기를 원한다. 먼저 무대에서. 그 다음 삶에서.”

  • 하은결

캐스팅, 각자 정확히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설명할 수 있는 다른 단어가 없습니다. 라이오리나(라이언과 서리나), 현수(CHW와 SES)의 케미는 정말 좋습니다.

음악,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의 노래들이 마음에 듭니다. 준일준의 “A Song For You”부터 JU-NE의 “Higher”까지.

다시보기 가치, 이 드라마를 1~8회까지 몇 번 봤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매주 2편의 신규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동안 다음 에피소드를 기다릴 수 없어서 이 드라마를 다시 봤습니다.

저에게는 10/10점입니다. 더 높게 평가할 수 있다면 평가할 것입니다.

ryoato 반짝이는 워터멜론 리뷰

첫째로, 나는 이 로맨스 부분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불편할 것 같다는 점을 미리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 의창 (최현욱)과 세경 (설인아) 사이의 첫 두 에피소드 중 일부 장면은 설정과는 너무 다른 느낌을 줍니다. 가족 이야기가 가장 훌륭하며 시간을 되돌린 측면에서 왜 우리가 이 두 캐릭터를 소개했는지에 대한 혼란을 남겼습니다.

이 드라마의 처음 20분은 정말 좋습니다. 사건의 연대 기록이 쉽게 따라갈 수 있으며 나는 개인적으로 어린 시절 이야기가 처음에 나오는 것을 사랑합니다. 캐릭터의 성장 과정을 이해하고 그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한 방법입니다. 어린 시절 배우들은 놀라운 연기를 펼치며 대부분의 배우들에 대해 문제가 없습니다.

이 드라마는 많은 질문을 남겨둡니다. 이 의창이 은결의 아버지인 이찬임을 알고, 그가 말을 할 수 있고 들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어떤 경험적인 일이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시간 여행의 줄거리는 복잡하지만 매우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결국 이 드라마는 캐릭터의 성장과 이해에 중점을 두며 그들이 자신의 운명을 형성하는 대신에 성장하고 배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로 인해 은결의 미래가 이로 인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논리는 혼란스럽지만 이것이 드라마이므로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줄거리가 발전함에 따라 이야기와 캐릭터들은 더 명확해집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부모들이 함께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아마 우리 모두가 그렇게 생각할 것입니다). 이 드라마가 에피소드마다 더 좋아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 tvN 월화드라마 (WMED14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