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글로벌 반응 종합 2023 11월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14화를 공개하며 이제 2화를 남겨두게 됐습니다. 최근 라쿠텐 ViKi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고 있는데요.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글로벌 반응을 종합 소개합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포스터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드라마 감동을 그대로(바로가기)

반짝이는 워터멜론 글로벌 OTT 반영

  • Rakuten Viki : 아시아 콘텐츠에 특화되어 있는 미국 OTT
  • Viu : 홍콩 OTT 아시아와 동남아시에서 서비스
  • Prime Video : 아마존 프라임과 연계되어 있는 아마존 OTT 전세계 2억명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OTT
  • iQIYI : 중국 OTT 사이트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Rakute ViKi, Viu, Prime Video, iQIYI 등 4개의 글로벌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중입니다. 동남아시아, 홍콩, 미국, 중국 등 다양한 권역 플랫폼에 판매 되었고 해당 플랫폼들의 주요 스트리밍 국가가 사실상 전세계이기 때문에 OTT를 즐기는 글로벌 시청자 대부분에 스트리밍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처럼 단일화된 OTT에 공급 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OTT 성적이 하나에 집중되어 있지 않아 순위 랭킹에서 화제성이 떨어지는 모습이지만 그만큼 다양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Viu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1위

Viu는 11월 1주차 주간차트에서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서 1위를 기록 했으며, 필리핀, 싱가포르에서 2위, 홍콩에서 3위, 태국에서 4위를 기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글로벌 성적 기사

단순하게 한국 드라마가 아시아에서 1위를 기록하는 게 당연한 것이 아닌가 라고 말씀하실 수 있는데요. 이게 보기보다 훨씬 대단한게 위에서 알 수 있듯이 동남아시아, 아시아 권역에만 최소 4개 OTT에서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동시 스트리밍 중입니다. 즉 스트리밍이 분산 될 수 밖에 없는 상황 인데도 해당 OTT 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이면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석 되고요. 2위를 차지한 필리핀, 싱가폴그, 홍콩 3위, 태국 4위도 4개의 OTT를 종합한다면 사실상 1위일 것으로 해석 됩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글로벌 시청자 반응 요약

IMDB 평점 9.2/10점 만점

해외 드라마 리뷰 사이트 IMDB에서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9.2점의 높은 평점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베스트 댓글 소개합니다.

Outstanding(뛰어나다)

유저 lenitaannettebrown 의견

누가 이 이야기를 썼든,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잘 쓰여진 것 같고, 잘 생각해낸 이야기입니다. 이는 평범한 로맨스 클리셰 이야기가 아닙니다. 짜증나는 여자와 그녀를 닮은 조화가 안 되는 여자를 억지로 잘 어울리게 만들어 부자로 만드는 이야기도 아닙니다. 다행히도 ‘Twinkling Watermelon’은 그런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 드라마의 캐릭터들은 실제로 심도 있는 배경을 갖고 있으며, 그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합니다. 캐릭터들의 진정한 감정을 볼 수 있고, 그들의 성장 과정에서의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당신으로 하여금 웃게 하고, 울게 하며, 춤추게 할 것입니다. 내가 본 최고의 한국 드라마 중에 이제 이것이 들어갑니다. 작가, 배우, 감독들에게 다시 한 번 축하를 보냅니다.

MyDramaList 평점 8.9/10점 만점

해외 드라마 리뷰 사이트 MyDramaList 에서 마찬가지로 8.9점의 높은 평점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베스트 댓글 소개합니다.

Refreshing like a watermelon on a hot day(더운날 수박처럼 상쾌한 느낌)

유저 : ryoato의 의견

이 드라마는 청춘과 성장, 약간의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에요. 이 드라마는 전반적으로 향수로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고, 때로는 비극적이며 때로는 행복하고, 단순히 처음 두 에피소드만으로도 많은 것을 전달해줘요.


“PERSONALLY” ONE of if not the BEST K-Drama in 2023.(2023년 최고의 한국 드라마)

유저 : Jason Patrick의 의견

이 이야기, 정말 좋아요. 이것을 단순히 좋다고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그 정도를 제대로 전달하기 어려울 정도에요. 이 드라마는 오로지 즐거움뿐만 아니라, 우리가 현실에서 공감할 수 있는 많은 숨겨진 메시지들도 제공해요. 처음에는 ’18 어게인’과 비슷할 줄 알았는데, 이 드라마는 실제로 과거로 돌아가 아버지가 주인공이 아니라 아들이 아버지의 운명을 바꾸려고 하고, 아버지가 연인을 바꾸지 않게 하면서 청력을 잃게 만든 사고를 막으려고 노력하는 내용이에요. (내 예측은, 아들이 아버지의 사고를 막는 것은, 자신의 타임라인으로 돌아갈 때, 아버지 앞에서 연주하여 그가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듣고 싶어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이 드라마에서 가장 좋은 대목은, 발산이 HYC에게 HEG가 그를 모르는 채로 HYC를 위해 무엇을 했다고 말하고, 그가 말했을 때 거의 울었다고 말한 부분이에요.

“그가 빛날 수 있도록 하고 싶어. 먼저 무대에서. 그리고 그의 삶에서도.” – 하은결-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 tvN 월화드라마 (WMED14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